안녕하세요, 사장 SAZANG입니다.
 

피부를 위한 현명한 선택! 10대 화장품 전문몰 야다를 만나다.
야다의 제품과 어떤 이벤트가 있는지 하나씩 살펴볼까요?

10대 전문 천연성분 화장품 브랜드 "야다" 푸짐한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  아다 바로가기


1. 톡톡튀는 10대를 위한 화장품 브랜드, 10대를 위한 피부지킴이 야다!

톡톡튀는 10대를 위한 화장품 브랜드 YADAH,
10대를 위한 피부지킴이 야다!
야다는 청소년기 피부를 보호하기위해 탄생했습니다.

야다는 10대 피부를 위한 저자극성 스킨케어 브랜드로 외부환경에 민감하고 변화가 많은 청소년기의 효과적인 피부관리를 위해 순하고 자극이 적은 제품들을 만들고 있습니다.

식물성 천연원료로 만들어진 야다의 클렌징 제품들은 피부의 노폐물을 깨끗하게 씻어줌과 동시에 탁월한 보습효과를 주며, 無인공색소, 無인공향, 無합성계면활성제와 천연방부제로 사용 후 피부에 세제 잔여물이 남지 않아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줍니다.

또한 기초라인 전 제품에 항염 및 보습기능이 뛰어난 유기농 손바닥 선인장 추출물을 원료로 사용하여 청소년기 트러블성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줍니다.



2. 안티-T 2종 세트 구매시 안티 트러블 스팟 추가 증정!

새학기 완벽한 첫 인상!
깨끗한 피부만들기의 완결판! 안티-티 토너, 에멀전으로 시작하세요.


주요 정보 #1. "안티-티 토너, 에멀전 세트 구매하시면 안티트러블 스팟 정품 증정"

새학기 완벽한 첫인상!
안티-T 2종 세트 구매 시 안티 트러블 스팟 추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주요 정보 #2. 안티 티 토널 에멀전 확인하세요.

8無 성분!
無파라벤, 無인공색소, 無광물성, 無동물성원료, 無벤조페논, 無ETA, 無인공산화방지제, 無인공향료!
8無성분과 천연방부시스템으로 피부자극을 최소화한 마일드한 에멀전 입니다.

뛰어난 피지조절 및 항균작용'

임상실험과 특허로 그 효과를 입증 받은 복분자 뿌리 추출물 3,000mg 함유로 피부에 안전한 천연 항산화제로서 항산화 활동을 증대시키고 피지조절 및 항균작용이 뛰어납니다.

손바닥선인장 성분'
사막에서도 90% 이상의 수분을 장기간 보유할 만큼 우수한 수분 저장능력이 있는 유기농 선인장 추출물 함유로 항산화 및 보습효과에 부스터 역할을 하며 피지로 인해 번들거리는 피부대신 유연감과 생기를 부여합니다.

끈적임 없는 발림성'
끈적임 없는 가벼운 사용감으로 흡수가 빠르며 피지가 많은 피부에 부담없는 발림성을 가지고 있씁니다.

제품 주요성분'
01. 복분자 뿌리 추출물 (피지조절, 항균, 항염효과 + 보습기능 강화)
02. 유기농 손바닥 선인장 추출물 (항산화, 보습기능 부스터 작용 + 피부친화력 UP)
특허 (등록번호 : 10-0699333-0000) 받은 복분자 뿌리 추출물이 피부손상을 예방하고, 개선하며 살결을 매끄럽고 윤기있게 가꾸어 줍니다.
유기농으로 재배된 손바닥 선인장 추출물이 보습 및 피지를 조절해주어 피부고민을 해결해 줍니다.
 



주요 정보 #3. 안티트러블 스팟 제공.

5無 (파라벤, 벤조페논, 미네랄 오일, 설페이트, 인공색소 무첨가), 화학원료 최소화한 저자극 스팟!
천연 추출물
손바닥 선인장 추출물, 녹차추출물 등 천연 추출물이 과다한 피지 분비를 조절하고 피부 환경을 개선하여 트러블 부위를 진정시켜 줍니다.




 

3. 피부를 위한 현명한 선택 야다 YADAH!

천연화장품 야다의 좋은점!
Q. 야다에는 어떤 좋은 성분과 어떤 효능이 있을까요?

A. 야다의 천연성분 이야기
야다는 유기농법으로 생산하는 한국 토종 손바닥선인장(천연초)을 주요 성분으로 사용합니다.

항산화 효과
플라보이드를 다량 함유하여 높은 활성 산소의 농도에서도 세포 보호 효과가 뛰어나며 피부 노화 방지에 좋고, 열악한 환경에서의 세포의 손상을 막아줍니다.

보습 효과
천연초는 둥근 몸체에 99%가 넘는 수분을 지니고 있고 다량의 무기질과 아미노산을 함유하여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면서 윤이나고 촉촉하게 도와중비낟.

면역 증진 효과
천연초는 혹한 겨울의 날씨에도 살아남는 강인한 생명력을 바탕으로 피부가 약해졌을 때 병균과 싸울 수 잇는 임파구를 증강시켜 자연 자생력을 갖출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진정 효과
각종 피부 질환, 즉 부스럼 / 트러블성 피부의 진정효과 및 치유 효과가 뛰어납니다.

야다 화장품의 비밀!
Q. 왜 펌프식만 쓰나요? 왜 용량이 작나요? 한눈에 보는 야다 화장품의 비밀~~!
A. 야다 용기, 용량의 비밀 ~~~~ 궁금하시죠 ?

지겨운 이마 여드름!
Q. 야다 샴푸로 없앨 수 있다구요?
A. 이마에 여드름이 생기는 이유 ~~~ 궁금하시죠?

트러블 돋는 화학물질!
Q.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는 화학물질은 ?
A. 알고는 못쓰는 화장품 성분 분석 ~~~ 궁금하시죠?

 


* 피부를 위한 현명한 선택 야다 YADAH 홈페이지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5. 10대 전문 순식물성 스킨케어 야다 YADAH를 만나다.

피부를 위한 현명한 선택 YADAH!

10대 전문 순식물성 스킨케어 야다 YADAH를 만나보세요!
피부를 위한 현명한 선택 야다 YADAH 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천연화장품을 만나보실 수 있어요!
한번 방문하셔서, 안티-티 토너&에멀전 세트 구매시 안티트러블 스팟 정품 증정이벤트를 만나보세요!
 

 



피부를 위한 현명한 선택! 10대 화장품 전문몰 야다에서 진행하는 포스팅 이벤트 참여입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by 뭔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