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창업을 시작하시려는 분들과 보험 그리고 재무설계에 대한 무료상담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하여 가장 유용하다고 생각되는 사이트를 중심으로 목록을 만들었습니다. 해당 사이트로 링크해 놓았기 때문에 클릭하시면 새창으로 열리게 됩니다. 이제 한 곳에서 유용한 정보를 만나보세요!
 
사장 블로그에서 알려드립니다!
사장 블로그는 인터넷창업에 대한 주 포스팅부터,  보험과 재무설계를 포함하여, 기타 포스팅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인터넷창업아이템을 찾고 계시다거나? 수익모델이 궁금하신 경우? 벌어도 벌어도 항상 경제적으로 어렵고 항상 빠듯한 분들? 나는 당뇨가 있는데 보험 가입 가능한가? 이런 포스팅에 촛점을 두었습니다. 각 내용마다 관련된 내용이나 참고할만한 내용이 있다면 댓글과 트랙백으로 보내주세요!


인터넷 창업아이템 및 다양한 정보를 이곳에서 만나보세요!
인터넷창업에 대한 다양한 정보들이나 최신 창업아이템을 아래의 사이트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소셜커머스 솔루션과 인터넷창업을 위한 40여가지 솔루션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보험과 재무설계에 대한 팁을 전해주는 비교사이트를 만나보세요!
보험과 연금, 실비 그리고 재무설계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가입방법 노하우를 전달해주는 사이트입니다. 한번 방문하셔서, 1:1 무료상담 신청을 통해 전문가의 통합설계 서비스를 제공받아보세요!

사장블로그의 포스팅을 통해 창업과 보험 그리고 재무설계에 대한 정보를 활용하셔서 나의 인생설계를 계획하시고 만들어 나아가 보세요. 

My Dream Start, SAZANG